양평군,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및 사랑의 쌀 전달
| 기사입력 2010-12-29 14:33:59

[양평=타임뉴스]



양평군이 연말을 맞아 불우이웃 돕기에 따뜻한 손길들이 이어지고 있어 훈훈함을 더해주고 있다.



군에 따르면 29일 개군면에 거주하는 한라산업개발(서울 송파구 소재) 권형기 대표이사는 연말연시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저소득 가정 등 어려운 이웃에 써 달라며 불우이웃 돕기 성금 5백만원과 교육발전기금 5백만원 등 모두 1천만원을 군에 기탁했다.



지난27일 양평군이장협의회(협의회장 이태석)는 259마을 이장들이 십시일반 모은 129만5천원을 기탁,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24일 지평면주민자치위원회는 위원 수당으로 모은 120여만 원으로 쌀 27포(20kg)를 구입해 각 마을에서 선정한 저소득층 27가정에 전달하는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양평읍 소재 창대정미소 대표 이영구씨는 쌀 30포(10kg)를 양평읍사무소에 기증하고 어려운 이웃 30가구에 각 1포씩 전달했다.



군 관계자는 "어려운 때에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들이 사랑 나눔에 참여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눴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