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전개
(주)케이씨텍 가족한사랑 봉사회와 함께
| 기사입력 2010-12-30 12:00:41

[안성=타임뉴스]



황은성 안성시시장 지난 29일 중리동 박모씨댁에서 (주)케이씨텍 가족한사랑 봉사회와 함께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회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번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에는 황은성 안성시장을 비롯해 (주)케이씨텍 가족한사랑봉사회 대표이사 이순창,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생활공감주부모니터단 등 30여명이 참여했다.

(주)케이씨텍 가족한사랑봉사회 회원의 기부금으로 마련된 2000장의 연탄은 독거노인과 저소득가정 4가구에 500장씩 전달됐다.



이순창 대표이사는 행사에 앞서 "독거노인과 저소득 가정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사회적으로 소외된 이웃을 돕고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일도 기업의 일부분"이라고 말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의 행복을 전해주는 (주)케이씨텍 가족한사랑봉사회 등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 참가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안성시 미양면에 소재한 (주)케이씨텍 가족한사랑봉사회는 지난 12월 4일에도 내혜홀 광장에서 김장김치 봉사활동을 펼쳐, 2,000여포기의 김치를 독거노인, 저소득가정,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한 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