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정용배(鄭用培) 부천시 부시장 취임
| 기사입력 2010-12-31 12:24:44

[부천=타임뉴스]



부천시 부시장에 2011년 1월 1일자로 정용배(만54세) 경기도 도시주택실장이 취임한다 했다. 신임 정용배 부시장은 인천출신으로 인하대학교 건축공학과를 졸업하고 1982년 기술고등고시 18회에 합격, 1983년 6월 공직에 첫발을 내디뎠다.



2001년 부이사관으로 승진한 후 경기도 건설본부장, 지역개발국장, 구리시 부시장, 경기도 도시환경국장을 역임했으며 2008년 이사관으로 승진해 용인시 부시장을 역임하고 최근까지 경기도 도시주택실장을 지냈다.



정 부시장은 구리, 용인 부시장을 역임하며 지방종합행정에 많은 경험을 갖고 있다.



특히, 건축분야 및 도시 계획분야에 탁월한 업무능력을 인정받고 있어 부천시가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뉴타운 사업 추진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인관계가 원만하며 업무에 있어서는 빈틈이 없고 추진력이 강하다는 평을 듣고 있는 정 부시장은 부인 허인실 여사와의 슬하에 1남 1녀의 자녀를 두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