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락앤락 입지지원 시스템 가동
신속한 인허가 위한 T/F팀 회의 개최
| 기사입력 2011-01-06 11:33:43

[안성=타임뉴스] 안성시가 지난 5일 T/F팀 회의를 갖고 락앤락 입지 지원 시스템을 본격적으로 가동했다.



(주)락앤락이 입주하게 될 지문산업단지의 승인신청서가 지난달 27일에 접수됨에 따라, 안성시장을 단장으로 부단장을 부시장으로 하고 17개 관련부서 4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지원 대책에 대하여 논의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제반 인허가 사항을 신속히 처리하고 사업 추진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미연에 방지하여 2013년 1월부터 공장이 가동 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키로 하였다.

특히 타 기관의 권한사항인 경우 과장급 이상의 공무원이 직접 담당자를 찾아가 안성시의 숙원사업임을 설명하고 최대한 협의를 이끌어 내기로 뜻을 모았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BUY 안성’ 정신이다. 기업들은 계속해서 안성의 문호를 두드릴 것이다. 그에 대비하기 위해서 경영마인드를 갖추고 철저히 준비해야 한다. 아울러 락앤락 입지 지원에 관해서는 차질없이 강력히 추진하라"고 주문했다.



한편 안성시는 지난해 11월 29일 (주)락앤락과 투자액 800억원, 고용창출 효과 800명 규모의 투자양해각서를 체결한 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