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신년음악회
한국 클래식 최고의 마에스트로 임헌정과 차세대 비르투오소 김수연의 첫 번째 만남!
| 기사입력 2011-01-14 12:14:31

[부천=타임뉴스] 음악 분야에서 ‘거장’을 의미하는 두 개의 단어가 있다.

Maestro(마에스트로) 그리고 Virtuoso(비르투오소)가 바로 그것이다.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이하 부천필)가 총 3편의 연주회로 구성된 마에스트로 임헌정과 차세대 비르투오소들이 함께하는 ‘Maesrto+Virtuoso’시리즈를 야심차게 준비했다.

오는 28일 저녁 7시 30분 부천시민회관에서 진행될 이번 무대는 시리즈 첫 번째 시간으로 베토벤의 주요 곡들로 구성되었다.



첫 곡 베토벤의 <바이올린 협주곡>은 베토벤이 완성한 유일한 바이올린 협주곡으로 바이올린의 뛰어난 기교를 요구하면서도 풍부한 서정성과 기품을 가지고 장대하게 진행된다.



이번 연주회는 '최고의 감동, 놀라울 정도로 균형 잡힌 연주'라는 극찬을 받으며 유럽 무대에서 당찬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김수연의 협연으로 이루어진다.

뒤를 이어 생기발랄하면서 고전적인 베토벤의 <교향곡 제4번>의 연주로 베토벤 음악의 새로운 면을 발견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깊어가는 겨울밤 부천필 예술감독이자 상임지휘자인 임헌정과 차세대 비르투오소 김수연의 열정적인 연주로 추위를 녹여보자. 전석 1만5천원. 문의 부천시립예술단 ☎032)625-8330~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