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친환경농산물 홍보.판매부스 설치
우수 농촌체험마을 2곳 설치…관광객 유치 및 농가소득증대 도모
| 기사입력 2011-01-19 12:48:27

[양평=타임뉴스] 양평군은 친환경농산물 판매촉진과 홍보를 위해 우수 농촌체험마을 2곳에 농산물 홍보.판매 부스를 설치했다고 19일 밝혔다.



군은 지난해 농촌체험 마을가꾸기 경진대회에서 입상한 용문 보릿고개 마을과 지평 가루매마을 2곳에 체험마을 방문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에 홍보.판매 부스를 설치, 친환경농산물 홍보는 물론 농가소득창출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우드 소재로 따뜻한 시골분위기와 어울리게 디자인한 홍보판매 부스에는 양평지방공사와 체험마을에서 엄선한 과일, 채소, 가공품, 유기농특산물 등을 전시, 판매할 예정이다.



이 두 곳 체험마을은 연간 약 2만5천여명의 관광객이 찾고 있어 양평 친환경농산물과 체험마을에 대한 홍보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체험마을 방문객들에게 농촌체험과 함께 지역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유기 농.특산물의 지속적인 홍보.판매로 농가소득 향상은 물론 물 맑은 양평 농특산물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