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앞둔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한파도 녹여
| 기사입력 2011-01-24 17:16:52

[남양주=타임뉴스]

남양주)아름다운가게 남양주점(남양주시청 제2청사 소재)에서는 지난 23일 아름다운가게 활동천사 30명이 설 명절을 앞두고 각 기업체에서 기증받은 물품을 남양주 저소득가구 40가정에게 직접 방문 전달했다.

‘아름다운 나눔보따리’는 쌀, 밀가루, 소금, 설탕, 수건, 라면 등 16가지의 생필품을 보따리에 담아 전달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방문하는 활동천사들이 각 가정의 애로사항을 청취해 희망을 함께 나누는 행사이다.



활동천사 권경숙씨는 뜻깊은 일에 가족이 함께 참여하여 주위의 눈길을 끌었고, 아름다운가게 활동천사 대표 문옥순씨도 진건읍 소재 다문화가정을 방문하여 다문화가정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향후 도움의 관계를 맺어 다문화가정이 우리사회에 정착될 수 있도록 하기로 하였다.



한파의 추위에도 아랑곳없이 나눔보따리를 들고 각 가정을 방문하는 활동 천사들 덕에 추위를 녹일 만큼 훈훈함이 전해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