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전문정비조합 광주시지회, 불우이웃돕기 성금기탁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3-23 12:38:57

[광주=타임뉴스]자동차전문정비조합 광주시지회(회장 이원대)는 22일 오전 조억동 시장을 방문,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성금 3백만원을 기탁했다.

자동차전문정비조합 광주시지회 이원대 회장은 “어려운 시기이지만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자동차전문정비조합 광주시지회는 매년 정기적으로 광주시민을 대상으로 자동차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해 시민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자동차 관리소홀로 인한 교통사고 예방에 기여하는 등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시장은 “최근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불구하고 큰 사랑을 실천하시는 분들이 많기에 광주시의 앞날은 매우 밝다며,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사랑과 관심이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말했다.

광주시는 자동차전문정비조합 광주시지회에서 정성으로 모아 기탁한 성금은 광주시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뜻 깊게 사용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