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중앙도서관, 작가 초청강연 가져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3-24 10:36:28

[오산=타임뉴스]오산시 중앙도서관(관장 연순옥)은 지난 23일 중앙도서관 4층 다목적홀에서 수강생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엄마달인’의 저자 정재은씨의 초청강연을 가졌다.



정재은 강사는 한국방송작가협회 이사이며 2002년 한국여성단체연합 평등인권방송 디딤돌 작가상 수상, 2003년 PD리포트 EBS작가상 수상과 현재 교육환경 양육프로그램 제작에도 참여하고 있다.



이날 정재은 강사는‘엄마달인 되는 법’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우리시대의 초보 엄마들이 저마다 가지고 있는 한 두 가지 열악한 조건을 안고서 어떻게 모성을 눈치 채고 배워갔는지 그 과정을 에피소드와 함께 100분가량 강연을 하여 수강생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중앙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녀교육특강, 작가초청강연, 문화강좌, 어린이 인형극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하여 도서관이 종합문화센터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