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새마을 회관 준공식 가져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4-25 11:45:08

[오산=타임뉴스]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22일 오산시 원동 623-12일원에서 곽상욱 오산시장을 비롯한 안민석 국회의원, 김진원 오산시의회 의장 등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회관 준공식을 가졌다.



이날 준공식은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내빈소개, 경과보고, 감사패전달, 기념사, 축사, 현판제막 및 기념식수에 이어 다과회도 가졌다.



이날 준공을 한 새마을회관은 대지면적 1,603㎡에 건축 연면적 794㎡이며, 사업비로는 보조금12억원에 자부담 5억6천만원으로 총사업비 17억6천만원이 투입되었다.



이날 준공식에 참석한 곽상욱 오산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앞으로 새마을 운동의 과제는 젊은 세대를 포함한 국민적 공감과 참여를 더욱 더 이끌어 내어 도전정신과 헌신의 의지를 모아 꿈과 희망을 현실로 만들어 나가는 새마을운동이 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