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나눔! 감동 두배!’일일 찻집 개최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4-25 15:12:45

[의정부=타임뉴스]의정부시 신곡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영숙)·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박기환)에서는 4월 21일 주민센터 다목적실에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일일 찻집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신곡1동 각계 기관 및 단체장을 비롯하여 많은 주민들의 참여로 인산인해를 이뤄 행사의 의미를 더 했으며 일일 찻집 운영 수익금은 지역내 소외된 이웃들을 돕는데 쓰이게 될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한 새마을부녀회·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매년 소외된 이웃을 위해 김장나눔행사, 경로잔치, 청소·밑반찬 지원, 단전가구 전기세 지원, 백미 전달 등 실질적인 도움과 지원을 하고 있어 지역 내 주민들로부터 칭송을 받고 있다.



일일 찻집 행사를 주관한 김영숙 부녀회장과 박기환 지도자협의회장은“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이 느껴져 감동이 더한 행사였고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약속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