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수레울아트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연극공연을 준비
- 4월 29~30 늙은 부부이야기, 5월 7~8일 뽀로로 동화여행 공연 -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4-27 13:58:57

[연천=타임뉴스]연천수레울아트홀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2편의 연극 공연을 선보인다.

27일 연천수레울아트홀에 따르면 “지역공연문화발전과 지역주민의 문화욕구해소를 위해 「늙은 부부 이야기」와 뽀로로 동화여행 등 2편의 연극공연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연극 「늙은 부부 이야기」는 인생의 황혼기에 다시 찾아온 박동만과 이점순의 사랑이야기로, 황혼 끝에 찾아온 꿈같은 사랑, 그리고 또 다시 대면하게 된 이별의 아픔에서 인간이라면 피할 수 없는 삶의 모습과 함께, 그래서 더욱 아름다운 사랑에 대해 생각해 보게 한다.

연극『늙은 부부 이야기』는 4월 29일부터 30일[금 7시 30분/토 3시, 7시]까지 연천수레울아트홀 대공연장에서 공연되어질 예정이며, 입장료는 전석 2만원이다.

또한,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뽀로로가 5월 7일과 8일에 찾아온다.

연극은 공놀이, 술래잡기, 얼음땡놀이, 책읽기는 싫어하고 세상에서 노는 게 제일 좋은 뽀로로. 포비가 들려주는 이야기에 무관심하기만 하던 뽀로로가 동화 속으로 들어가면서 흥미진진한 동화여행을 시작한다.

그림자극, 판토마임 등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장면들로 어렵고 지루하게만 느껴졌던 동화 속 이야기가 세상에서 가장 재밌고 신나는 놀이로 바뀌어 어린이 관객들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공연은 연천수레울아트홀 대공연장에서 5월 7~8일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 1일 3회 실시되며, 입장료는 R석 2만5천원, S석 2만원이다.

티켓예매는 연천수레울아트홀(http://www.sureul.com) 또는 인터파크 티켓(http://ticket.interpark.com)에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공연문의는 연천수레울아트홀(☎031-834-3770)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