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인면 이장협의회, 경로잔치 개최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15 13:34:38


[포천=타임뉴스]관인면 이장협의회(회장 이규필)는 지난14일 관인면민회관에서 65세 이상 어르신 800여명을 모시고 경노잔치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서장원 시장을 비롯해 이강림 도의원, 이부휘 시의회 부의장, 각 기관단체장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경로잔치는 관인면부녀회, 관인농협 달맞이봉사단, 적십자봉사회, 생활개선회, 남녀자율방범대 회원 등 50여명의 자원봉사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의 교통봉사로 어르신들을 편하게 모실 수 있었다.

특히 포천시립민속예술단, 포천문화원 실버악단, 경기소리보존회, 중리 교동마을의 한여울 소리팀의 공연으로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춤 대회,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으로 모처럼 어르신들의 얼굴에 환환 미소를 짓게 했다.

이규필 관인면 이장협의회장은 “어르신들이 즐겁고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모실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