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오정署 - 청소년 여름방학「어울림 마당」실시
| 기사입력 2013-07-25 18:48:30

[부천타임뉴스 = 김은기 기자] 부천오정경찰서(서장 오성환)는 지난 22일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 어울림 마당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행사는 여름방학을 맞이한 중․고등학생 20명을 대상으로 오정서 여성청소년계 주관으로 다양한 문화체험학습을 실시했다,



경찰서 견학, 법원공판과정 방청을 실시하였고, 다음날 23일 오전에는 스포츠교실, 오후에는 웅진플레이도시 문화체험을 실시했다.

청소년 어울림 마당은 다양한 문화체험학습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준법정신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 제공하여 건전한 청소년 육성에 기여하고자하는 체험활동이다.



청소년 어울림 마당은 오는 29~30일, 다음달 5~6일 총 3회 진행 학생 60명이 참여 예정이고, 동일한 일환으로 실시하는 부모와 함께하는 일일경찰체험도 학부모와 학생 100여명이 참석할 계획이다.



오 서장은 “청소년들은 학업, 진학, 교우관계 등으로 받는 스트레스를 운동이나 다양한 문화체험을 통해 건전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전환하는 방법을 배우고 익히는 것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