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7일 아름다운 배우 결혼 '지성과 이보영'
많이 축하해주실거죠?
| 기사입력 2013-08-02 10:06:59

[부천 타임뉴스 = 김은기 기자] 아름다운 배우 이보영(34)이 지성(36)과의 결혼소식을 전했다.

이보영은 2일 오전 7시 인터넷 사이트 디시인사이드에 '안녕하세요. 이보영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리며 "처음으로 여러분한테 편지를 쓰려니 많이 떨리네요. 9월 27일에 결혼해요. 많이 축하해 주실 거죠?"라는 내용의 편지를 공개했다.

직접 쓴 편지에서 그녀는 원래는 6월에 발표하고 느긋하게 준비하고 싶었지만, 놓칠 수 없는 작품을 만나 급하게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혜성이와 수하의 여운에 빠져 있는 팬들에게는 찬물을 끼얹는 것 같아 미안하다. 하지만 혜성이와 수하는 여러분 마음속에서 영원히 행복하게 잘 살고 있을 것이다. 지난 일년은 서영이와 혜성이와 함께 저도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보영과 지성은 지난 2004년 SBS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로 첫 인연을 맺은 후, 이후 2007년 연인임을 인정했다.

이보영은 지난 1일 종영한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까칠한 국선 변호사 장혜성을 연기해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그녀의 연인인 지성은 지난 6월 '너의 목소리가 들려' 촬영장에도 들러 집까지 바래다주는 등 훈훈한 소식을 들려주기도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