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관광 안내표지판 정비한다.
- 종합관광안내도, 관광지안내표지판, 테마관광표지판 등 -
| 기사입력 2009-05-02 18:42:42

횡성군은 아름다운 횡성 만들기 프로젝트와 횡성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최대 편리를 도모하기 위해 관광 안내표지판의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정비를 실시한다.



이를 위해 횡성군은 관광 안내표지판 기본계획을 마련하고 관광안내표지판 일제조사를 실시하여 소유관리 주체별, 구역별 수요량을 파악하여 4월내에 형평성을 고려한 정비대상지를 선정할 계획이다.



또한 디자인 횡성 시책과 연계하여 관내 테마관광표지판에 대해 게시내용을 관광객이 한눈에 알수있게 수정.보완하여 게첨할 계획이며



안내표지판이 없어서 외지관광객이 불편함이 제기됐던 장소나 군 관내 주요 교차점 등 수요조사를 통해 새롭게 신설 설치가 필요한곳은 새로운 시간 디자인 접목하여 지역 특색을 갖춘 명물 게시판 10개소를 신설할 계획이다.



횡성군은 이번 관광안내표지판 종합정비로 체계적인 데이터베이스 구축은 물론 정기적으로 내용을 보완 및 자료 수정으로 원활한 안내체계를 마련하여 횡성을 찾는 관광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