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장병 할인제도 시행 협약 체결
정연석 | 기사입력 2009-06-02 20:25:59

원주시는 서비스업종 관계자와 36사단과 함께 군장별 할인제도 시행 협약을 오는 6월 1일 오전 11시에 체결한다.



이는 도정시책의 하나인 「軍의 우리도민운동」의 일환으로 군장병 및 가족, 면회객들이 관내 서비스업종 이용시 조금이라도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하여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드리고, 동시에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하므로서 우리도 시민의 한사람, 군인도 우리시민이라는 생각을 갖도록 하여 「더불어 함께 사는 행복한 원주」건설에 이바지 하고자 실시하는 것이다.



원주시는 지난 2월부터 서비스업종(음식업지부, 숙박업지부, 영화관 등) 관계자 및 36사단, 원주시 3자가 지난 2월부터 5차례의 협의 및 간담회를 거쳐 시행을 위한 협약체결을 실시하게 되었다.



협약체결은 오는 6월 1일 오전 11시에 제36사단 기밀실에서 업체대표자(5명), 사단장, 시장이 참석하여 3자간 협약서를 체결할 예정이다.



6월 1일부터 시행되는 할인 참여업소를 음식점 14개소, 숙박업소 및 찜질방 등 23개소, 영화관 3개소 이며 원주시는 이를 시작으로 하여 대상업소를 점차 확대해나가기로 합의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