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중소기업육성자금 지원
100억 원 규모 지원신청 접수
| 기사입력 2010-05-25 11:38:42

원주시는 자금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경영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100억 원 규모의 원주시 중소기업육성자금 지원신청을 5월 25일부터 접수받는다.



이번에 지원되는 시자금은 운전자금이 전년도 매출액의 1/4 또는 최근 3개월 매출액 범위 내에서 3억 원까지, 시설자금은 소요액의 75% 범위 내에서 8억 원 이하까지 지원받을 수 있으며, 시중 대출금리 중 3% 이자를 2년간 지원해 준다.



지원대상은 제조업 및 지식․정보관련 서비스업, 건설업, 관광업, 유통산업, 숙박업, 이․미용업, 목욕장업, 세탁업, 일반음식점업, 자동차정비업, 운송업 등 12개 업종이다.



시는 관내 중소기업의 경영난 해소를 위해 2008년도 자금지원분에 대해 1년간 이차보전을 연장하고, 이번 자금 신청시 강원도 경영안정지원자금과 이중 지원도 가능하도록 지원대상을 확대하여 운영한다.



시 관계자는 관내 중소기업이 경쟁력 있는 건실한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자금 지원을 비롯해 판로․수출 등 기업특성에 맞는 맞춤형 지원을 확대 해 나갈 계획임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