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도서관, 도서관주간 행사 열려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4-01 10:41:13

[원주=타임뉴스]원주시립도서관은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도서관주간을 맞이하여 내 영혼의 러브마크, 도서관’이라는 주제로 일주일간 ‘제47회 도서관주간 행사 를 갖는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북아트「나만의 책 만들기」, 내 자녀를 위해 배워보는「재미있게 책 읽어주기 법!」,「대출연체에서 탈출하기!」, 큰 그림으로 보는 우리역사「그림책 원화전시회」,「독서치료목록 배부」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프로그램 참여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북아트「나만의 책 만들기」는 4월 12일(화)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 문화행사란에서 온라인 신청해야 하며, 그 외 프로그램은 도서관 이용자 및 원주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주간 행사를 통하여 원주시민이면 누구나 도서관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의 친숙한 이미지를 각인시켜줌으로써 이용자들이 도서관과 더욱 친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