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부터 민원 전화 무료로 이용하는 바로콜서비스 이뤄진다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4-20 10:35:33

[춘천=타임뉴스]오는 25일부터 민원인이 시청에 전화를 걸면 무료로 통화할 수 있다.



춘천시는 민원인이 시청에 궁금한 사항을 문의하거나 민원 접수를 위해 전화를 걸면 발신자가 전화요금을 부담하지 않고 무료로 통화할 수 있는 바로콜 서비스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 시스템은 민원인이 시청 홈페이지에서 민원분야를 선택한 후 자신의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콜센터를 통해 민원인 전화로 연결되는 방식이다.



무료 전화 서비스 제공 민원은 △토지분할,측량 △관광안내 △사회복지 △세무분야(체납액납부, 개별주택가격, 자동차세, 재산세, 주민세, 취득세, 지방소득세, 과오납환급) △수도관리(수도요금, 수도신설) △쓰레기불법투기신고 등 평소 전화문의가 많고 관심도가 높은 15개 분야이다.



시는 바로콜 서비스 제공으로 민원인이 요금 부담없이 빠른 민원상담을 받을 수 있고 시청을 방문해야 하는 불편도 줄게 돼 민원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