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를 축하합니다.
- 중국 길림성(吉林省) 안도현(安圖縣) 교류방문단 평창군 방문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19 15:26:39

[평창=타임뉴스]평창군과 최근 교류를 활성화하고 있는 중국 길림성 연변조선족자치구내 안도현에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를 축하하기 위해 7월 20일 평창군을 방문한다.



안도현 인민정부 최광덕 현장 등 4명으로 구성된 안도현 교류방문단은 7월 20일 평창군 대관령을 방문해 동계올림픽 유치를 축하하고, 대관령 알펜시아리조트 및 용평리조트 등 동계올림픽 시설을 견학할 예정이다.

이석래 평창군수 및 이만재 평창군의회 의장과 군 관계자들은 대관령 한우타운에서 안도현 교류방문단을 환영하는 간단한 환영행사와 오찬을 갖고, 지역의 우수한 동계올림픽 시설을 교류방문단에 소개하며 우호를 다질 계획이다.

한편 2018 동계올림픽을 유치한 평창군에서는 평창의 세계화를 위해 지난해 우호교류 협정을 체결한 일본 돗토리현 와카사정과 교류를 더욱 활발히 할 계획이며, 중국 길림성 안도현과도 교류를 확대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