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동주민자치위원회 군 장병 위문
김정욱 | 기사입력 2011-12-29 15:26:34

태백시 삼수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재업)에서는 28일(수) 군 장병들을 위문했다.




이날 위문활동으로 육군 제8087부대 2대대(통리 군부대) 장병들에게 삼겹살과 야채 등 15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삼수동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태백지역의 안보를 책임지면서 각종 대민봉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군 장병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매년 위문활동을 전개하고 있다.(2010년도는 구제역으로 미실시)




신재업 위원장은 수해나 대설 시 삼수동을 비롯한 시 전역에 대한 대민지원으로 구슬땀을 흘리는 장병들을 볼 때 마다 항상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며, 그 동안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금번 위문활동을 전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배일환 삼수동장은 민과 군의 좋은 관계 유지는 통합방위태세 확립은 물론, 지역사회의 공동 발전을 위한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센터 차원에서 군 장병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