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간성시장 격주 토요일 세일·경품행사 개최
임현규 | 기사입력 2013-08-23 11:19:05

간성전통시장조합상인회(회장: 이승열)는 24일부터 12월까지 매월 격주 토요일(월2회) 세일․경품행사를 비롯한 먹거리 시식 코너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전통시장상인들이 스스로 뜻을 모아 올해 처음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전통시장 내 35개 업체가 참여한다.

행사품목으로는 야채, 과일, 떡, 소고기, 돼지고기 등 식료품과 의류, 이·미용이용권, 화장품, 외식권, 생선 등 다양하게 준비됐다.

세일·경품행사 시에는 회당 90만원 상당의 전통시장 판매 물품의 경품이 제공되며 12월까지 10회 동안 총 9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품지급대상은 간성전통시장 내에 있는 점포(상가)에서 시장물품을 2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이다.

또한 24일 세일·경품행사 시에는 감자시루떡, 감자전 등 먹거리시식코너가 운영되며 주민 및 관광객의 호응이 좋을 경우 12월까지 매 행사시 먹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민경제가 살아 숨 쉬고 흥과 정이 넘치는 넉넉하고 정겨운 전통시장으로 새롭게 거듭나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경제적 장보기가 가능한 간성전통시장으로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