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집짓기 준공식
- 국제로타리3740지구 1지역, 사랑의 집 기증 -
| 기사입력 2009-05-03 09:49:14

국제로타리3740지구 1지역(총재보좌역 최철용)은 5월 1일 오후 5시 30분 산성동 340번지(것대마을)에서 장애인세대의 ‘행복한 보금자리 사랑의 집짓기’ 준공식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복한 보금자리 사랑의 집’은 건축면적 36㎡, 지상 1층에 건축비용이 3천만원으로 국제로타리3740지구 제1지역 회원들이 전액 후원 및 직접 공사에 참여 하였으며, 청주로타리클럽 김남권 회장이 인허가 및 설계감리를 후원했다.

또한 주식회사상산세라믹 김승남 대표는 벽돌과 건축자재를, 일진보루네오 김현기 대표는 가구를 지원 하였으며, 주식회사 태성 강태근 대표는 보일러를 무료로 후원했다.

이번에 사랑의 집을 기증받게 된 김씨는 “가정형편이 어려워 집수리 및 이사갈 형편도 못되었는데 이렇게 행복한 보금자리를 마련해 주시어 너무나 감사하다”고 눈시울을 붉혔다.

특히 시는 민생안정을 위해 기관단체와 연계하여 사랑의 집짓기와 같은 사랑나눔 행복찾기 실천 운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한편 남상우 시장은 축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따뜻한 사랑과 인정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신 국제로타리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긴급 지원 등 위기가정의 생활안정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