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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가 여권 민원에 대한 발전방향을 모색하고 고객만족 행정을 추진하기 위해 여권민원 만족도 설문조사를 추진한다.
시는 여권 담당공무원의 친절도, 여권민원 편의시설 정비 여부, 여권 현지방문 접수제에 대한 만족도, 기타 여권 민원처리 개선사항 등에 대해 시민에게 설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올해 1/4분기 중 여권 신청 시민 중 무작위 200여명을 추출해 지난 27일 설문지를 발송하였으며, 오는 5월 15일까지 취합한 결과에 따라 불만족 사항이나 요구사항은 보완하고 시정한다는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지난 2007년부터 외교통상부의 여권업무 지방분소로 지정되어 시에서 여권접수업무를 대행하고 있다”며 “이번 설문조사는 여권업무에 대한 발전방향을 찾기 위한 방안으로 실시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분기별로 시행하여 민원인의 여론을 수렴, 전국 최고의 여권민원실을 운영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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