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조직위 사무국일부 제천 이전
-6월8일 구 보건소로, 운영본부3개부서 13명-
신인균 | 기사입력 2009-06-09 19:27:05


2010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 조직위원회가 6월8일 운영본부를 청주에서 제천으로 이전하여 개소식을 가졌다.



엑스포조직위사무국(사무총장 이장근)은 이날 오후 5시 제천시 청전동의 구 보건소 건물을 리모델링하여 운영본부 3개부 (사업부, 시설관리부, 운영부)를 이전 본격 업무를 추진하게 된다.

운영본부는 총 13명의 직원이 업무를 추진하게 되며 오는 9월에 열리는 2009Pre-한방바이오 엑스포 준비부터 업무를 시작해 실행계획 시민설명회, 한방엑스포 홈페이지 구축 등의 업무를 본격 추진할 계획이다.

이날 개소식에는 관련공무원 및 시.도의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 제막식과 케익(한방떡) 컷팅으로 간단한 식을 갖고 엑스포조직위 사무국 운영본부가 제천에서 업무를 시작하게 됐다.

이로 인해 청주에 남은 조직위사무국은 기획본부의 기획부와 총무부, 홍보부, 전시유치부 등 4개부 22명이 근무하게 됐으며 내년 상반기 중에 모두 왕암동에 위치한 엑스포장으로 옮겨가서 본격적인 준비를 하게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