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활성화 위한 자매결연 활기
- 충주의료원 ? 중앙공설시장상인회 -
신인균 | 기사입력 2009-06-25 05:45:46

충주 중앙공설시장상인회(회장 정경모)와 충주의료원(원장 홍주희)이 지난 22일 오전 11시 의료원 4층 회의실에서 자매결연을 맺고 지속적인 교류활동을 통해 상호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서에서 중앙공설시장상인회는 전통시장 방문객들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장을 볼 수 있도록 깨끗한 환경 조성 및 친절을 생활화하며 친환경?고품질 우리 농산물 판매에 노력하고 충주의료원의 의료서비스를 적극 이용하기로 했다.



또 충주의료원은 지역주민의 보건향상을 위해 의료서비스 제공 및 고객에게 전통시장 이용을 홍보하고 전통시장 활성화에 동참하기로 했다.



한편 충주시는 지금까지 무학시장 외 4개 시장 상인회와 수자원공사충주권관리단 외 7개 기관?단체와의 자매결연 협약체결을 유도했다.



시 관계자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 각 상인회 별 5개 이상 관내 기관?단체와의 자매결연 협약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