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남한강에서 루어낚시 즐기세요
- '제8회 NS 블랙홀 컵 쏘가리 낚시대회' 개최 -
신인균 | 기사입력 2009-07-02 09:08:05


남한강 쏘가리와의 한판 승부를 겨루는 '제8회 NS 블랙홀컵 쏘가리 낚시대회'가 내달(7월) 5일 단양군

남한강 일원에서 개최된다.



(주)NS가 주최하고 (사)한국스포츠피싱협회의 주관으로 전국에서 루어낚시인 500여명이 참여하게 될

이번 대회는 단양읍 고수대교에서 상진대교 구간에 걸쳐 진행된다.



대회는 이날 오전 5시부터 10시 30분까지 실시되고 20㎝ 이상인 쏘가리를 대상으로 현장계측을 통한3마리 합산 기록으로 순위를 결정한다.



시상은 1~30등까지 마련되며 특히 1등은 LCD 40인치 TV와 낚시용품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또 2등은 디지털 카메라와 낚시용품, 3등은 MP3와 낚시용품이 수여된다.



이밖에도 타어종상(강준치, 끄리, 메기, 꺽지)과 다가족 참가상, 환경상, 연인상, 고령상 등대회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상이 마련된다.



대회 주최측은 낚시로 인한 환경오염을 방지하고 올바른 낚시문화 정착을 위해 참가자 전원에게쓰레기봉투를 지급, 낚시 중 발생하는 쓰레기 전량을 수거한다.



쏘가리가 서식하기에 최적의 환경을 갖춘 지역으로 꼽히는 남한강은 여울과 소가 잘 발달돼 있고수온과 수심이 알맞아 루어낚시인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 대회는 수려한 자연경관이 어우러진 청정 남한강에서 쏘가리를 낚으며 몸과 마음에 활력을담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