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이월면, 따뜻한 사랑의 손길 이어져...
| 기사입력 2010-12-14 11:45:40

진천군 이월면에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따뜻한 사랑의 손길이 줄을 잇고 있다.



이월면 이장협의회(회장 홍영국)는 지난 14일 면사무소를 찾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10kg쌀 47포를 이준희 이월면장에게 전달했다.

사랑의 쌀은 이장협의회가 그동안 적립해 온 기금에서 마련한 것으로 홍영국 이장협의회장은 “이월면 이장협의회가 한마음이 되어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계속 나눔 실천에 앞장서겠다.”며 훈훈한 정을 느끼게 했다.



또한 이월면 내촌.사당 이장단(회장 김형헌)과 (주)주원농산측도 올해 추수한 10kg쌀 60포를 관내 불우이웃을 돕기위해 면사무소에 지난 14일 기탁했다.



매년 7개 마을 이장들이 공동경작지에서 생산한 쌀을 기부해온 내촌.사당 이장단 회장 김영헌씨는 쌀을 전달하면서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되길 바란다.”며 “추운 겨울 몸은 움츠려들겠지만 마음만은 따뜻해 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준희 이월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힘을 보태준 이장협의회 이장님들 및 내촌․사당 이장단의 쌀기탁에 감사드리며, 화풍이월의 분위기에 동참해 줘서 고맙다.”며 면민을 대신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