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대변인 석해균선장 쾌유기원 브리핑
이부윤 | 기사입력 2011-02-01 16:08:29

[서울=타임뉴스] 이부윤 기자 =



지난 28일 한나라당 원내 대변인은 아덴만의 영웅 삼호주얼리호 석해균 선장의 쾌유를 빈다고 말했다.



역사적인 '아덴만 여명 작전' 성공의 일등 공신인 삼호주얼리호의 석해균 선장의 쾌유가 마지막 작전의 성공이라고 밝혔다.

아덴만에서 삼호주얼리호와 선원에 대한 구출 작전의 성공은 석 선장의 용기 있는 행동이 있었기에 가능했으며, 모든 국민들에 귀감이 될 영웅적인 행동이었다.

아직 석 선장의 건강상태가 위독한 것으로 알려져 온 국민이 가슴 졸이며 석 선장의 쾌유를 빌고 있다.

현지에 파견된 이국종 아주대병원 외상센터장을 포함한 의료진께 석 선장이 꼭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 주실 것을 부탁하며, 멀리서 어려운 상황에서도 불철주야 애쓰시는 모든 의료진께 깊이 감사하다는 마음도 함께 전한다.

한나라당은 정부와 협의하여 석 선장이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이며, 걱정하고 있는 가족들과 항상 함께 하는 마음으로 석 선장의 쾌유를 진심으로 기원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