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충주 서예인협회 전 열려
5월 20일~23일, 118명이 정성 들인 작품 147점 전시
이부윤 | 기사입력 2011-05-17 22:57:13

[충주=타임뉴스] 충주지역 서예작가와 서예동호인의 예술적 창의능력과 소질을 계발하고 서화문화 저변 확대를 위한 제17회 충주 서예인협회전이 개최된다.



충주서예인협회(회장 안필준)가 주관하는 이 전시회는 오는 20일 오후 3시 충주문화회관 전시실에서 개점식을 갖고 회원과 동호인들의 작품을 23일까지 시민에게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정회원과 비회원, 관내 주요인사, 서예동호인 등 118명이 참여해 평소 정성을 기울여 만든 작품 147점을 전시한다.



지난 1991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이 전시회는 충주지역의 전통 있는 서화전시회로 일반시민으로부터도 호응도가 높으며, 서성 김생선생의 본향인 충주 서예의 맥을 잇는 지역 서예인 및 동호인들의 자긍심 향상과 서예인구 저변확대에 이바지하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안필준 회장은 “회원과 비회원 등의 작품이 다수 전시돼 시민에게 다양한 서화작품을 감상할 기회를 제공하고 진한 묵향을 선사할 것”이라며 많은 시민의 관람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