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읍, 상습 장기 체납자 꼼짝마.
10월 집중 체납액 합동 징수반 편성 운영
이부윤 | 기사입력 2011-10-09 22:54:11

[음성=타임뉴스]음성읍(읍장 심주섭)은 지방세와 세외수입 체납액 일소를 위한 ‘징수대책회의’를 개최하고 10월 한 달간 강력한 징수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음성읍은 10일 오전 직원 회의를 개최해 전 직원에게 체납액 징수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징수기법 등을 설명했다.

이날 회의 주요 내용은 4개 팀 15명으로 팀별 징수반을 편성해 매일 오후 5시까지 징수활동 실적을 보고하고 징수팀별로 실적을 정리해 담당마을별 체납액 목표관리제를 통한 실적평가를 할 계획이다.

또한, 단순 체납자와 소액 체납자는 퇴근 후 지속적인 징수활동으로 체납액 징수를 위해 특단의 조치를 취하기로 했다.

한편, 체납활동에 대한 동기 부여를 위해 실적이 우수한 공무원은 표창 추천 등 각종 인센티브를 제공하며 부진공무원은 철저한 지도 관리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심주섭 음성읍장은 “음성읍 체납액이 12억으로 직원들이 협동단결해 연말까지 체납액 일소에 결정적인 역할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