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공원 소금정에서 가을음악회 열린다
이부윤 | 기사입력 2011-10-23 22:37:58

[단양=타임뉴스] 단양읍의 한 가운데 자리한 아름다운 공원 소금정에서 가을소리 음악회가 열린다.



공원 조경수의 단풍잎 내리는 소리에 음악 선율을 더한다는 뜻으로 이름 붙여진 ‘소금정공원 가을소리 음악회’는 단양읍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오는 29일 19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펼쳐진다.

신단양 이주를 기념하는 웅비의 탑 부근에 나뭇잎이 깔린 자연 무대를 차리고 그 위에서 가을소리가 연주된다.

초반부 공연은 가요 함께 부르기를 통한 분위기 조성, 중반부 공연은 전문 가수들의 가을음악 공연과 해금 등 악기 연주가 펼쳐지며 후반부는 통기타 반주로 7080세대 노래공연이 대미를 장식한다.

단양읍주민자치위원회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 공연행사 외에도 이벤트 행사를 별도로 마련하였다.

가을이 물든 아름다운 휴식 공간인 소금정공원 정취를 사진에 담을 수 있는 포토존 운영, 가을밤의 소슬바람달래줄 모닥불 피우기, 맨투맨으로 사랑을 전하는 사랑의 촛불 전달하기가 준비되고 또한 새마을협의회에서는 자체적으로 어묵과 음료 등의 먹거리 장을 운영하며 행사를 지원한다.

주민자치위는 올해로 두 번째 열리는 이 행사가 주민화합과 정서함양, 소금정공원을 통한 단양 관광이미지 쇄신에 기여할 수 있도록 주요 거리에 현수막 게시, 마을방송, 대형숙박업소 전단지 홍보 등 홍보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단양읍주민자치위원회 관계자는 “모닥불 피워놓고 함께 떠나는 추억의 음악여행으로 소금정공원 가을소리 음악회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람객이 참여하여 중추의 운치를 함께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