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이 즐거워요
간식만들기 등 5개 프로그램에 즐겁고 알차게 보낸다
이부윤 | 기사입력 2012-08-13 19:13:08

제천시 여성문화센터가 주관하는 여름방학 즐겁게 보내기 프로그램에서 아이들이 신기하듯 간식만들기를 하고 있다./사진=제천시




[제천=타임뉴스] 충북 제천시 여성문화센터가 여름방학을 맞아 운영중인 어린이 관련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시는 여름방학을 맞아 학업에 지친 어린이들에게 유익하고 신나게 배울 수 있는 프르그램을 운영하기 위해 지난 달 5개 과목을 만들어 91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해 오고 있다.



운영 중인 프로그램은 ‘영양만점 간식만들기’ ‘나만의 예쁜글씨 POP' ’우리집 작은빵집‘ ’오물조물 도자기 체험’ ‘놀이로 배우는 수학교실’ 5개 과정으로 학생들의 참여도가 매우 높다.



프로그램 운영에 있어서도 학생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주2회 2시간 정도를 운영해 참여도를 높이고 있으며, 대부분의 과정이 학교에서 배우지 않는 새로운 과목으로 흥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이 프로그램은 오는 8월23일까지 계속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