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범덕 청주시장, 외남2통 주민과 현장대화
외남2통 경로당 신축 요구에 대한 주민대화
홍대인 | 기사입력 2013-11-09 09:30:43
[청주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청주시(시장 : 한범덕)에서는 11월 08일 오근장동 외남2통 경로당 신축 요구에 대한 주민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지역주민과 현장대화를 가졌다.

상당구 오근장동 외남2통 지역은 주민의 28%가 노인인구로 경로당이 절실히 필요한 지역이나 현 경로당 건물이 노후되고 건물침하, 누수등으로 경로당 이용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이날 오후 2시 상당구 오근장동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청주시장(한범덕), 상당구청장(이충근), 경로당 회장, 노인회원, 주민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외남2통 경로당 신축 필요성에 대한 의견을 청취했다.

대화를 청취한 한범덕 청주시장은 주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시에 바라는 의견이나 건의․애로사항에 대한 격의없는 대화를 나눴으며 청주시 경로당 지원기준에 부합되는 범위내에서의 적극적인 지원을 해줄것을 관계자에게 당부했다.

시 관계자는 "외남2통 경로당 신축은 지역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인 만큼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지역 어르신들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