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규 "사람이 좋다" 출판기념회
지난 15년 낙향이후 현장에 만난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 담아
이부윤 | 기사입력 2014-02-28 21:54:49

"사람이 좋다" 이근규 저자 책 표지/자료=이근규


[제천=이부윤 기자] 이근규 제천시장 예비후보가 3월 4일 오후 2시 하나웨딩홀에서 자서전인 "사람이 좋다" 출판기념회를 연다고 밝혔다.



이 근규는 현재 (사)한국청소년운동연합 총재를 비롯해 다양하게 사회활동을 하고 있으며 지난 제18대 국회의원(제천 단양)선거에서 패배한 이후 자신이 직접 유권자들을 찾아 서민적 호흡으로 순전히 발품을 팔아 지역의 곳곳을 누비며 만들어낸 결과물이라고 전하고 있다.



또 경제적인 이유를 들어 초촐하게 준비해 뜻있는 분들과 시민들과 함께 하기위해 평일을 택해 개최하게 됬다고 말하면서 언제라고 지역을 위한 일이라면 따가운 질책과 매를 맞을 준비가 되있다고 전했다.



이 근규 예비후보는 지역 곳곳을 누비면서 핸드폰으로 사진을 담고 또 카카오스토리에 공유하면서 지역중심의 포토에세이 라고 말했다.



끝으로 경제상황이 유난히 어려운 지역실정을 고려해 화려하지도 않게 마련된자리로서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사랑하는 이웃들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또 나누는 장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