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두레 농특산물 직거래 판매장 개장
장무년 | 기사입력 2009-05-21 11:39:44
홍성군생활개선회(회장 윤종순)는 농업인들이 직접 생산한 홍성의 농·특산물을 한자리에서 판매하는 「꽃두레 농특산물 직거래 판매장」을 개장했다.

지난 5월 10일 개장한 직거래 판매장은 홍성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었다.

홍북면 용봉산(홍성 8대명소) 등산로 입구에 위치한 직거래 판매장은 홍성읍과 신도시를 이어줄 609번 지방도로에 인접하여 교통이 편리하며, 용봉산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흥겨운 장터의 모습도 보여주고 우수한 물품도 구매할 수 있게 해 새로운 농·특산물 유통시장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판매장에서 전시·판매되는 품목은 홍성을 대표하는 최고급 농·특산물로 작목반, 영농조합 등 우수한 품질을 보증하는 생산업체에서 생산한 것이며, 특히 농촌여성소득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기능성양념압축건조두부는 영양만점의 두부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홍성군생활개선회는 우수 품질의 농산물을 제공하고 농가수입증대에 기여할 꽃두레 직거래 판매장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