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새내기 공무원 워크숍 개최
이대원 | 기사입력 2009-05-28 19:37:04

보령시는 시정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할 신규.전입 공무원에 대해 워크숍을 28일 오전 9시 시청회의실에서 개최했다.



30명의 신규 및 전입 공무원이 참석한 이번 워크숍은 올바른 공직생활을 위한 당부와 친교의 시간을 갖고 관내 주요문화재 및 시설 등을 견학 했다.



이번 워크숍에는 우리지역 바로 알기 일환으로 행정구역의 위치파악과 주요 공공시설 및 유적지를 답사해 지역을 바로 알고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됐다.



우리지역 바로알기 탐방에는 남포중학교 황의호교장이 보령에 있는 문화유적지 남포읍성, 토정 이지함 묘, 충청수영성, 보령읍성 등에 대해 설명이 이루어졌다.



시관계자는 “이번 신규.전입 공무원 워크숍을 통해 올바른 공직자 상 확립과 주요공공시설 및 유적지 답사로 보령을 바로 알고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신규.전입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직무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