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세보령특산품, 추석선물로 인기 몰이
- 부담 없는 추석선물로 식탁이 즐거워진다 -
신인균 | 기사입력 2009-09-08 11:38:14

추석 명절을 앞두고 보령의 특산품인 제수용 햅쌀을 비롯해 한과, 과일, Sand Hill 포도주 등이 선물용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만세보령특미는 밥맛 좋은 한가위 품종을 무제초 쌀겨농법으로 재배하였으며 유용미생물(EM), 키토산, 맥반석 등을 시용해 웰빙시대 소비자의 기호에 맞춰 쌀의 품질을 한층 고급화 시켜 4kg 한포에 12,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포장단위는 4kg, 8kg, 20kg 3종류가 있다.



또한, 만세보령 전통한과는 생활개선회원들이 지역 특산물인 은행과 순수한 우리 농산물만을 재료로 사용해 전통의 가공방법으로 옛 맛을 재현 1, 1.5, 2kg으로 생산하여 판매하고 은행을 첨가한 징코맛 김은 구은김 10봉, 20봉, 식탁용 구은김을 판매하고 있다.



껍질째 먹는 한방사과는 한방자재와 미생물 제재 등 유기비료를 사용, 저농약 친환경으로 재배하여 당도가 높고 맛과 향이 탁월한 햇사과를 5㎏으로 포장 판매하고 있다.



부자배는 아삭한 입감이 매우 좋고 맛과 향이 탁월한 원앙품종을 친환경으로 재배하여 7.5kg, 15kg으로 포장 판매하고 있다.



특히, 농약을 살포하지 않고 재배하는 신비의 과일 무화과는 각종 무기성분이 풍부하며 섬유질과 단백질이 다량 함유되어 웰빙 과일로 인기가 매우 좋으며 포장단위는 2kg, 4kg 포장단위로 판매되고 있다.



고내미전통장은 순수 우리콩을 직접 재배, 수확하여 만들어 팩과 병에 담아 포장하여 고추장 1kg, 된장 1kg, 간장1.8ℓ를 판매하고 있으며 모든제품은 전화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당도가 높은 사현포도와 이를 원재료로 개발된 ‘Sand Hill'은 2병씩 박스포장 되어 선물용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