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3동 주민자치센터 문화교실 작품발표회
쌍용3동 주민자치위원회, 문화교실 수강생 배우고 익힌 솜씨 선봬
| 기사입력 2010-12-07 13:23:56

천안시 쌍용3동 주민센터(동장 홍미화)는 지난 7일 오전 11시 컨벤션센터에서 수강생, 기관단체 임원 등 5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센터 문화교실 수강생들의 1년 활동을 결산하는 작품발표회를 가졌다.



쌍용3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석근) 주최로 열린 ‘2010 주민자치센터 문화교실 수강생 작품발표회’는 주민자치센터 문화교실 수강생들이 한 해 동안 배우고 익힌 솜씨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개회식에 이어 사물놀이와 밸리댄스, 영어회화반 연극 등 7개반의 공연행사와 복지예술단 공연,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됐으며, 서양화와 서예작품, 사군자, 꽃꽃이 등 25점의 작품을 전시하는 등 17개 프로그램 1,000여명의 수강생들이 한해 동안 배움의 결실을 마음껏 펼친 다채롭고 풍성한 성황리에 치러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 관내 어려운 학생을 위하여 3개 초·중학교에 3백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김이녀 문화교실 반장은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열심히 갈고닦은 기량을 뽐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 매우 기쁘다”며 “내년에는 더욱더 풍성한 발표회가 되도록 수강생 모두 노력하겠다“고 작품발표회에 대한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