高3 진학 및 사회진출 프로그램 호응도 높아
관내 8개교 1,506명에게 아름다운 미래를 위한 준비시간 가져
| 기사입력 2010-12-09 11:26:49

당진군에서 주최하고 당진군청소년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고3 진학 및 사회진출 프로그램을 운영해 청소년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달 19일부터 16일까지 11회 실시하며, 관내 8개 고등학교 중 신청한 6개 고등학교 (합덕여고, 당진고, 합덕제철고, 당진정보고, 신평고, 송악고)의 고3학생 1,506명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경제교육, 음악치료, 성교육, 근로기준법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각 고등학교를 순회하며 특강을 실시한다.

올바른 소비관 형성을 위한 경제교육, 바람직한 이성교제 및 성폭력 예방교육, 근로기준법 교육, 대학, 사회진출을 위한 스킨케어 등 메이크업 교실 등으로 고3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이 있는 아름다운 미래를 준비하고 학창시절을 의미 있게 마무리 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수학능력시험 이후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역할 및 자세 등을 준비하여 건강한 사회인으로서의 자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