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군 송년맞이 당진사랑 나눔장터 개장
오는 12월 18일 당진문예의전당 전시관
| 기사입력 2010-12-09 11:27:40

당진군은 오는 18(토) 오전11시부터 오후3시까지 당진군 여성단체협의회, 당진YMCA, 기업체 등과 함께 당진문예의전당 전시관에서「당진사랑 나눔장터」를 개장한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각 가정에서 쓰지 않는 재활용가능 물품을 기증받아 나누고 다시 사용하는 문화 확산을 통해 경제난을 극복하고 자원순환사회 구축에 기여하고, 판매수익금 중 10%는 불우이웃돕기성금으로 기탁 권장할 계획이다.



장터에는 의류, 가방, 신발, 그릇, 완구, 도서, 핸드백, 운동기구 등 생활용품을 전시, 판매할 예정이며 재활용품 홍보코너도 함께 설치 운영한다.



관내 공공기관, 기업, 사회단체, 부녀회 등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재활용품 수집운동을 전개하고자 하오니 물품을 기증하고자 하는 군민은 당진군 환경과 및 읍, 면사무소를 통하여 기증할 수 있으며, 행사와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군청 환경과 자원재활용팀(☏350-3453~4)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나에게는 필요 없지만 남에게는 유용한 멀쩡한 물건들에게 새주인을 찾아주고 판매수익금으로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조성하기 위한 뜻 깊은 행사에 군민 및 단체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