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보건소, 정신보건센터 작품전시회 가져
주간재활프로그램 회원 작품전시, 음악회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
| 기사입력 2010-12-15 10:46:36

계룡시 보건소(보건소장 신순천) 정신보건센터에서는 15일 보건소 대회의실에서 ‘2010정신보건센터 작품전시 및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작품전시 및 발표회는 목공예,세라마인,만다라,풍경화 등 총 50여종의 작품이 전시되고 20여명의 회원이 톤차임 연주 및 합창회를 선보이며 한해동안 참여한 작품 및 음악회를 통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정신장애인 극단 “마음의 인형”의 초청공연을 통해 회원들간의 할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받아 적극적인 사회재활로의 의지를 불태우기도 했다.



한편 행사에 참여한 가족분은 “한해동안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자신감과 성취감을 느껴 집에서 몰라보게 달라졌다.”고 밝히며 눈시울을 적셨다.



이에 보건소 관계자는 “정신장애인이라는 편견으로 힘들어하는 가족과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계획하여 함께 어울리는 사회로의 모습에 한발자국 다가서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