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중증장애인 가구 위문나서
기초수급자 30세대 200만원상당 이불 전달, 1대 1결연사업등 희망나눠
| 기사입력 2010-12-17 11:01:36

계룡시(시장 이기원)가 연말을 맞이하여 지난 16일과 17일 2일간 중증장애인 가구 위문에 나섰다.



이기원 계룡시장은 취임 후 중증장애인 가구 46세대에 대해 가정방문을 마쳤으며, 장애인복지시설 부재 등으로 장애인 혜택이 부족하여 장애인 문제를 해소하지 못하는 부분을 많아 안타깝게 여겨왔다.



이에 연말을 맞이하여 방문을 마친 대상자 중 국민기초수급가구 30세대에 200여만원을 들여 겨울을 따뜻하게 날수 있도록 이불을 전달했다.



이번 위문은 올해 8월 어려운 이웃과 직원간 1:1 결연사업에 의해 결연된 직원들이 직접 위문에 나서 소외된 중증장애인 가구에 연말 연시를 맞아 따뜻한 이웃의 정을 느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기원 계룡시장은 "작은 선물이지만 직원들이 솔선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큰 희망을 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뜻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