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청(내포) 신도시 휴경지서 수확한 쌀로 이웃돕기
| 기사입력 2010-12-30 11:05:04

[예산=타임뉴스]



충남도청(내포) 신도시 주민생계조합(조합장 장영석)은 지난 29일 예산군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도청이전부지 휴경지에서 재배해 수확한 쌀 10kg 100포대를 기탁했다.

장영석 주민생계조합장은 "조합원들이 정성들여 직접 재배해 수확한 쌀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수 있어 마음이 뿌듯하고 감사하다."며 "이후에도 조합원들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격려를 전할수 있는 이웃돕기 활동을 꾸준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으며 충남도청 이전이 2012년말까지 계획대로 차질없이 추진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군 관계자는 "그동안 정든 고향을 떠나야 한다는 사실에 맘이 편하지 않았을텐데 이렇게 좋은 일에 뜻을 같이 해준 조합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조합원들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에게 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탁받은 쌀은 독거노인, 조손가정 등 생활이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 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