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시초면 선배 공무원과의 간담회
당면 현안 공동 대응 및 협조키로
| 기사입력 2011-01-21 13:32:50

[서천=타임뉴스] 서천군 시초면사무소(면장 장윤용)는 시초면 출신 선배공무원들을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하고, 신.구 공무원들 간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20일 시초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간담회에서는 군 정책방향과 시초면정에 대해 설명을 하고, 이해와 협조를 당부했다.

실제로 시초면은 군도7호선과 관련하여 토지 보상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 주민들이 버스 이용에 많은 애를 먹고 있으며, 농촌체험관광을 위해 선암들꽃동산 마을을 찾는 방문객에게도 불편을 초래하고 있는 실정이다.

시초면의 성장 동력이 될 봉선리 유적지 정비사업의 토지보상 문제 등을 해결키 위한 주민의 참여와 다양한 논의가 필요한 상황이어서 이번 간담회는 더욱 의미 있는 것으로 받아들여진다.

이날 시초면과 선배 공무원들은 이런 문제를 공동으로 해결키로 다짐하는 등 상호 면정 발전에 힘쓰기로 했다.

또 구기숙씨(퇴직공무원)는 "노인들의 문해 교육 사업에 대한 필요성을 적극 강조하며, 지속적으로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힘써줄 것"을 시초면에 당부했다.

이에 대해 장윤용 시초면장은 "장소와 대상자 선정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하고, 다양한 의견과 생각을 교환해 주민의 복지 향상에 적극 노력할 의사를 밝혔다.

한편, 지난해 시초면은 '2010행복드림 김장축제' 등 우리의 이웃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 좋은 평판을 얻었으며, 연말에 실시하는 각종 평가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