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문화존『Teen's Festival』개막
- 문화존, 활동존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 -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5-19 16:20:25




[당진=타임뉴스]여성가족부와 당진군이 주최하고 당진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하는 제2회 당진군 청소년 문화존 『Teen's Festival』이 오는 21일 개막한다.

문화적 혜택을 얻기 위해 애써 찾아가지 않아도 자유롭게 누릴 수 있고, 끼를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Teen's Festival』에서는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체험존에서는 상담, 타로카드, 포토존, 뷰티존, 다문화체험, 방향제만들기, 과학체험, 나만의 슬리퍼 꾸미기, 페이퍼크래프트, 조물락양초, 와이어공예, 볼펜리폼, 부케만들기, 부채만들기, 골판지공예 등 총30여가지의 체험거리가 있고,

활동존에서는 OX퀴즈, 농구대회, 학교대항 단체줄넘기, 사랑 나눔 녹색장터가 열릴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공연존에서는 첫 시작을 화려하게 빛내어줄 연예인 공연(슈프림팀,달샤벳,한그루)을 비롯하여 댄스·락·코스프레·매력발산·DJ와함께하는 댄스 배틀·동아리 페스티발이 테마별로 진행되어 많은 청소년들의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당일 봉사활동 접수도 가능하니 청소년들이 오감을 만족하는 특별한 날이 되길 바란다.

이러한 좋은 문화공간이 당일 행사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당진에서는5.21/5.28/6.11/9.24/10.8/10.22 6회 진행하고 합덕청소년문화의집에서도6.25/9.3 2회 진행을 하여 총 8회기동안 청소년을 위한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