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면 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장학금 3백만원 전달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05 14:35:32


[청양=타임뉴스]지난 4일 화성면 119지역대 사무실에서 이석화 청양군수를 비롯한 관내 주요 내빈과 소방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이임대장에게 방범가족이 준비한 감사패 수여와 신임대장에게 위촉장 수여의 순으로 진행됐다.



김창환(59) 이임대장은 “그동안 한마음 한뜻으로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해 도움을 주신 대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신임 대장님과 함께 지역의 파수꾼 역할을 충실히 해줄 것을 부탁드린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최진복(56) 취임대장은 “앞으로 역대 대장님들의 뜻을 이어받아 각종 소방 활동과 지역 봉사활동에 앞장서는 의용소방대로 거듭날 것을 당부드린다”며 대원들과 한마음이 되어 충실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면 의용소방대에서는 청양사랑인재육성에 보탬이 되고자 꽃사지, 꽃수반 선물 등을 생략하는 등 행사경비를 줄여300만원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작지만 대원들의 정성으로 지역학생들이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음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