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내포 2013 코스튬플레이 착수보고회 개최
도청이전 기념사업으로 내포신도시의 역동적인 출범 예고
홍대인 | 기사입력 2013-02-15 13:01:23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도는 15일 도청에서 도청이전 기념사업으로 추진하는 ‘내포 2013 코스튬플레이’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착수보고회에는 충청남도, (재)충남문화산업진흥원, 자문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내포 2013 코스튬플레이’ 행사를 내포신도시의 역동적인 출범을 알리고 청소년들의 밝은 미래를 약속하는 세대화합의 행사로 추진하는데 의견을 모으고 세부사업계획 설명과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내포 2013 코스튬플레이’ 행사는 청소년 및 대학생이 참여대상으로 방학기간을 고려하여 7월말에 도청 문예회관 및 청사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코스튬 뮤직․댄스, 토크콘서트, 버킷리스트 작성, 동작인식 컨텐츠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하여 청소년 문화향유 프로그램 개발과 삶의 질 개선, 문화활동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도 관계자는 “도청 신청사를 무대로 전국단위 문화행사 개최를 통하여 전국민 관심도 제고와 내포 신도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