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노인 건강증진 위한 은빛페스티벌 성료
11일 천안시청서… 8개 시‧군 30팀 600여명 기량 겨뤄
홍대인 | 기사입력 2013-06-11 21:09:01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도가 후원하고 한국레크리에이션연구협회가 주관하는 ‘제10회 은빛페스티벌’이 11일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도내 노인들의 친목도모와 건강증진을 위해 열린 이번 은빛페스티벌에는 안희정 충남도지사와 양승조·박완주 국회의원, 성무용 천안시장 등 축하내빈과 도내 60세 이상 노인과 가족 등 1500여명이 참여했다.



이 자리에서 8개 시·군을 대표해 참가한 30개팀 600여명은 노래, 댄스, 춤, 악기연주 등 4개 종목에서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뽐냈다.

특히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이번 은빛페스티벌은 식전행사로 평양민속예술단의 공연이 펼쳐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축제의 장이 됐다는 평가다.

안희정 충남도지사는 축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력이 넘쳐야 우리사회가 건강하고 더 안정속에서 발전할 수 있다”며 “앞으로 충남도는 노인복지시설확충 및 행복경로당 조성사업 등 더 많은 복지정책을 통해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보살피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